커뮤니케이션

공개채용


직무소개

직무특성 및 소개

커뮤니케이션 업무는 브랜드 가치를 높여 회사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중장기 전략 및 각종 브랜드 마케팅/광고전략을 수립하고, 온/오프라인 브랜딩, 프로모션 활동을 추진하는업무입니다.  브랜드 전략 수립 및 관리, 광고 기획 및 집행, 세미나/ 전시회/ 고객 행사/ 이벤트 같은 각종 프로모션 활동과 SNS채널 활용 및 관리, 각종 홍보물 제작,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동 등이 있습니다.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딩 활동을 통한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기획력, 창의력과 시장을 바라보는 통찰력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많은 유관 부서와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가장 중요한 포지션 입니다.


필요역량 및 우대조건
  • 전공 : 신문방송학, 광고홍보, 상경계열 
  • 학위 : 학사 이상
  • Knowledge : 브랜드 시스템에 대한 이해, 브랜드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추진 능력, 전략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시장환경, 고객, 트렌드 등의 분석 역량 
  • Skill : 통찰력 및 창조적 사고 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 문서작성 능력 

Career Path 및 발전 방향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고객가치 창출과 제공을 담당하는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조직내의 브랜드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관리 및 실행을 위해 많은 유관부서와 업무를 진행하는 업무 특성상 사업 및 고객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고, 상황 별 브랜드 전략수립을 통해 시장환경 분석, 고객-경쟁사-자사 분석,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등 전략적 사고에 필요한 능력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때문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업무를 담당할 수 있습니다. 

KS GROUP |  CEO: Kim Wan-sik 

Head office 17, Jungheung 2-ro, Yeosu-si,Jeollanam-do, Republic of Korea 
Administration:  432-2,wollaedong,Yeosu-si,Jeollanam-do, Republic of Korea

TEL : (+82) 61-691-6641  | EMAIL : joon1116@ks-group.kr

Copyright ⓒ KOREA WORLD SERVICE CO.,LTD.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